전체 메뉴

소상공인방송, 21일 <대배우의 市場한여행> 첫 방송

배우 인생 50년 임현식이 청년상인을 만난다!

김기한 기자 승인 2019.12.18 18:27 의견 0
대배우의 市場한 여행을 통해 소개된 춘천 육림고개 청년몰  (소상공인방송정보원 제공)

이웃집 아저씨와 같은 푸근하고 수수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영원한 ‘순돌이 아빠’ 임현식이 대배우란 타이틀로 시청자를 만난다.

대배우의 市場한 여행은 임현식이 친구 혹은 인생 후배들과 함께 여행을 하며 전통시장 <청년몰>을 방문, ‘청춘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청춘예찬 프로그램’으로 전통시장의 주요 고객이자 소비 주체인 ‘중장년층’에게 청년몰을 소개함으로써, 청년몰에 대한 관심도 증대와 활성화에 기여하는데 프로그램이다.

탤런트 임현식을 비롯해, 쉐프 이연복, 가수 김정민, 탤런트 심양홍, 이정섭, 최주봉이 임현식의 여행친구가 되어 서울에서 부산까지 전국 5대 도시를 찾아 떠난다.

옛 추억을 회상하며 새롭게 바뀐 시장의 모습과 청년몰의 체험 점포와 맛집 등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등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주요 방문시장은 서울 경동시장, 춘천 육림고개상점가, 여수 중앙시장, 인천 신포국제시장, 부산 국제시장이다.

‘대배우의 市場한 여행’은 소상공인방송을 통해 선보이며, 21일(토) 오후 3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