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더뮤지엄비지터와 첫 번째 글로벌 협업 출시

심정 기자 승인 2024.07.25 08:57 의견 0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스포츠스타일(ASICS SPORTSTYLE)’과 옷에 아트를 담아내는 디자이너 박문수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THE MUSEUM VISITOR)’가 첫 번째 글로벌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더뮤지엄비지터는 “이번 협업을 통해 아식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젤-카야노 14(GEL-KAYANO 14)’ 실루엣에 새로운 차원의 독특함을 더하고 완벽한 균형감각을 갖춘 새로운 형태를 만들고자 한다. 단순한 신발이 아닌 특별한 예술 작품으로서의 가치를 보여주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번 아식스와의 협업에 대한 특별한 의미를 밝혔다.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제공)


아식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젤-카야노 14에 더뮤지엄비지터만의 색을 담아 선보이는 ‘ASICS X THE MUSEUM VISITOR GEL-KAYANO 14(아식스 X 더뮤지엄비지터 젤-카야노 14)는 시그니처 중 하나인 스프레이 표현 방식을 살린 그라데이션을 가미한 ‘CLAY GREY/GLACIER GREY’, ‘POLAR SHADE/ILLUSION BLUE’, ‘CREAM/MINERAL BROWN’의 세 가지 컬러 웨이로 출시된다.

각각 검정, 파랑, 노랑 포인트 컬러를 매치하여 다채로운 느낌과 동시에 이번 협업에서 새롭게 개발한 텅 커버를 신발에 추가하여 전체적인 실루엣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식스와 더뮤지엄비지터의 첫 번째 글로벌 협업 모델인 아식스 X 더뮤지엄비지터 젤-카야노 14의 가격은 249,000원으로 230~290mm까지의 남녀 사이즈로 출시되며, 오는 7월 25일, 아식스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더뮤지엄비지터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에서 한정 수량으로 국내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