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 신곡 ‘You’re mine’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3인 3색 매력 대방출
김기한 기자
승인
2024.08.23 23:58
의견
0
클레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하여 멤버 3인의 개성을 살린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채은정, 디니, 구도경은 각기 다른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각양각색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각자의 매력을 발산해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채은정은 "저희들 신곡 발매가 이제 정말 며칠 안 남았네요.. 이 순간조차도 정말 수많은 아이돌 그룹들과 꾸준히 오래 활동하신 또 너무나 많은 실력파 선배님들, 동료 분들이 여전히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죠.. 그 속에서 저는 1999년에 데뷔했던 클레오의 유일한 원년멤버로써 새로운 동생들과 새로운 음악으로 다시 클레오라는 이름을 가지고 앨범을 내기까지 한 20년정도 지나있네요.."라고 회고했다.
이어 "오래 전 저희들과 저희들의 노래를 기억해주시는 분들도.. 이제는 훌쩍 40-50대가 되어 계시고... 그럼에도 그 추억과 기억들로 큰 응원과 애정을 부어주시는 분들, 한편에는 새롭게 저희들을 좋아해주시고 또 관심 가져주시는 여러 다른 세대들과 다른 공간에 계신 분들.. 다양한 방법, 다채로운 색깔들을 가지고 여러 가지의 방향성으로 음악을 하고 있는 여러 가수 분들이 아직 세상에는 많다는 걸 기억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저희들도 저희들 나름대로의 뜨거운 열정과 열심으로 참 오랫동안 준비한 이 소중한 한 곡이 드디어 9월 2일 발매됩니다. 함께 고생해주신 많은 분들의 에너지와 너무 잘해준 울 멤버, 두 동생들 믿고 이제 새 출발 하게 된 우리들에게 부디. 부디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클레오는 오는 9월 2일 신곡 ‘유어 마인(You’re mine)’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