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머스트잇, 블랙 프라이데이 시작! 연중 최대 규모 99% 할인

심정 기자 승인 2024.11.14 12:30 의견 0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플랫폼 머스트잇이 11월 11일부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머스티벌’을 개최중이다.

연말을 앞두고 펼쳐지는 이번 블랙 머스티벌은 머스트잇이 마련한 연중 최대 규모의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로, 프리미엄 아우터를 포함한 4,000여 개의 럭셔리 아이템을 최대 9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 머스티벌’ 기간 동안 고객들은 최대 50만 원 상당의 무제한 쿠폰팩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럭셔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매일 저녁 6시 선착순으로 발급되는 10% 중복 할인 나이트 쿠폰으로 쇼핑 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다.

매일 한정 수량으로 인기 겨울 아이템을 릴레이 특가로 선보이며, 매 48시간마다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페셜 럭키 드로우 이벤트로, 샤넬 클래식 캐비어 카드지갑, 아크네 스튜디오 머플러, 머스트잇 적립금이 준비되었으며, 1일 1회 응모시 당첨혜택을 높일 수 있다.

또한 토스페이 결제시 5천원 페이백과,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결제 혜택도 마련했다.

베스트 추천 브랜드로는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등 하이엔드 브랜드는 물론, 스톤 아일랜드, 아미, 톰 브라운과 같은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폭넓게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겨울나기 아이템이 행사에 포함되어 고객들이 원하는 럭셔리 아이템을 보다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겨울 시즌 인기 아이템인 어그 부츠, 몽클레어 패딩, 막스마라 패딩 등 한정 특가 상품의 경우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블랙 머스티벌은 머스트잇이 준비한 연중 최대 행사”로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품격있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만끽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