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라이트 보이즈’: MC 이성경과 최정상급 가이더 발표
- 빅뱅 대성·이승기·권은비 등 합류
김기한 기자
승인
2024.11.20 18:00
의견
0
아이치이 인터내셔널(iQIYI International)이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스타라이트 보이즈(Starlight Boys)’의 가이더 명단을 발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카리스마 넘치는 MC 이성경을 필두로, 이승기와 대성, 세계적으로 유명한 안무가 최영준, 래퍼 한해, 권은비, 후이, 더보이즈(THE BOYZ) 에릭, 스테이씨(STAYC) 윤 등 다양한 업계 베테랑들이 참여한다.
막강한 가이더 그룹은 69명의 재능 있는 연습생들이 9인조 글로벌 보이그룹 자리를 두고 경쟁하는 과정에서 이들을 지도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는다.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각 분야에서 독보적인 전문성과 무대 경험을 자랑하는 가이더들이 함께하는 재능의 축제다.
가이더들은 노래, 춤, 랩 등과 같은 기술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연습생들의 강인한 정신력과 유연한 적응력을 키워주는 전문적인 지도를 제공한다.
또한 연습생들이 팀워크와 개인의 예술성을 조화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 글로벌 아이돌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줄 것이다.
대성의 무대 장악력과 권은비의 탁월한 리더십 등 각각의 가이더들은 연습생들에게 큰 영감을 불어넣는다.
MC로 나선 이성경은 청춘과 꿈이 어우러진 보이밴드 오디션 여정을 흥미진진하게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팬들은 가이더 그룹의 아낌없는 응원 속에서 글로벌 무대를 빛내는 연습생들의 성장 과정을 지켜볼 수 있을 것이다.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이미 전 세계 아이돌 지망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방콕,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열린 오디션에는 수천 명의 참가자가 몰리며 평생 한 번뿐인 기회를 잡기 위해 경쟁을 펼쳤다.
현재 연습생들은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으며, 글로벌 보이그룹 멤버 자리를 향한 흥미진진한 여정이 곧 시작될 예정이다.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10월 26일부터 아이치이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공개되며, 매주 토요일 밤 9시(한국 시간)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