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설 연휴, '영국 탑골 드라마 몰아보기' 어떠세요?

김기한 기자 승인 2020.01.24 08:05 의견 0
영국 대표 수사드라마 '미드소머 폴리스'

국내 유럽드라마 채널 CH.U(채널유)에서 영국 탑골 드라마를 설 연휴 특집으로 방송한다.

탑골 시리즈 라인업은 영국의 대표 수사드라마인 ‘미드소머 폴리스(원제: midsomer murders)' 와 ‘형사 조지 젠틀리(원제: George Gently)’다.

‘미드소머 폴리스’는 베스트셀러 작가 캐롤라인 그레이엄(Caroline Graham)의 소설을 원작으로 스토리라인이 매우 탄탄한 작품이다.

1997년부터 현재까지 영국 ITV에서 20년 넘게 방송 중인 유서 깊은 수사 드라마다.

영국판 수사반장 '형사 조지 젠틀리'

‘형사 조지 젠틀리’는 1960년대를 배경으로 ‘영국판 수사반장’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사랑 받은 영국 대표 장수 드라마다.

미궁에 빠진 살인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형사 조지 젠틀리의 이야기를 그린다.

채널유 서민주 편성팀장은 “요즘 탑골 시리즈가 대세인 만큼, 작품성 있는 유럽드라마를 시청자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었다”며 “<미드소머 폴리스>로 영국의 실질적인 문화를, <형사 조지 젠틀리>로 영국의 과거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드라마는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 간 밤 7시에서 10시까지 4시간 동안 연속방송된다.

채널은 KT올레TV 112번, SK btv 107번, LGU+ 57번, KT스카이라이프(위성) 78번이며 채널유 홈페이지(http://www.CH-U.tv)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