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한 기자
승인
2024.04.17 16:16
의견
0
가수 출신 방송인 광희가 국내 최초 제목 없는 예능에 출연한다.
4월 13일 유튜브 채널 '솔코 스테이지'(솔로몬코드)에는 '2024년에 광희 새로 하는 거', '광희 미쳐 도는 거'라는 제목의 예고편 영상 두 편이 업로드 되었다.
솔로몬코드 제작진은 "아직 제목이 없다. 광희가 도는 콘텐츠여서 광희 도는 거라고 가제를 정했고, 추후 구독자들을 통해 제목을 모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공개한 영상은 대기업 본사를 찾아가 직원들에게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듣고 광희가 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프로모션을 선택한 장면 등을 예고했으며, 특유의 입담과 재치를 과시하며 새롭게 시작하는 콘텐츠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제작사인 솔로몬코드는 "기업 예능을 기획하던 중 많은 기업들이 참여 의사를 밝혀 주셨고 콘텐츠 방향을 기업이 할인 프로모션을 직접 만들어 진행자에게 제안하고 진행자는 그 중 최고의 프로모션을 선택해 시청자에게 제공하는 형식의 웹 예능 콘텐츠”라고 말했다.
“기존에는 없던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시청자들에게 큰 혜택을 드릴 것으로 보여지며, 재미와 혜택 모두 만족시키는 콘텐츠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기업과 티키타카하는 광희의 텐션과 함께 어떤 제목으로 프로그램이 탄생될지, 어떤 혜택으로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을지 기대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