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도전! 1인방송] 한 시대를 풍미했던 스타들의 근황이 궁금하다면? - 근황올림픽

김기한 기자 승인 2019.07.18 09:37 | 최종 수정 2019.07.18 09:55 의견 0
유튜브 <근황올림픽> 메인화면  (유튜브 캡쳐)


불연 듯 잊혀진 스타나 트러블메이커였던 스타가 생각날 때가 있다. 그 사람 지금 어떻게 살까? 그때는 인기가 많았는데... 이제 사고 안치고 마음잡고 사나?

나랑 관계가 없는데도 가끔 근황이 궁금한 스타들이 있다. 그럴 땐 이 유튜브를 찾아가보자! 잊혀진 스타들을 찾아 인터뷰하는 콘텐츠 <근황올림픽>이다.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가 사건사고, 또는 갑자기 연예계에서 자취를 감춘 스타들... 어디서 뭘 할까? 가끔 궁금하긴 하다. 그런 갈증을 채워줄 수 있는 곳이 바로 근황올림픽이다.

현재 업로드된 동영상은 21개. 그러나 이슈가 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현재 구독자수 9만이 되었다.

콘텐츠 방식은 인터뷰 형식이다. 구독자가 이 사람 궁금하다고 하면 수소문을 해서 찾아가 그동안 어떻게 지냈는지에 대해 인터뷰를 한다.

<근황올림픽>의 콘텐츠들  (유튜브 캡쳐)


◇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y1fruN1Tl636SMmyp4x48g/featured

최근에 인터넷상에서 이슈되었던 통 아저씨 인터뷰는 많은 사람들이 찾아본 콘텐츠다. 우리에게 웃음을 주었던 통 아저씨는 가슴 한편에 슬픔을 삭히고 있는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아버지였다. 행사비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자식들이 부끄러워하더라도 희망을 잃지않은 그의 모습에서 존경과 희망을 보게 된다.

https://www.youtube.com/watch?v=YeX7amyC7ig&feature=youtu.be

아이돌의 이면을 볼 수 있는 슬픈 스토리도 있다. 바로 최고의 걸그룹이었던 포미닛의 멤버 전지윤씨의 근황이다.

현재 1인 기획사를 차리고 활동중이지만, 이렇다 할 활동이 없어 궁금했는데. 4,8평짜리 사무실을 임대해서 자기만의 음악을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검은색 벙거지 모자를 눌러쓰고 버스킹을 하고 있는 그녀의 모습에서, 개인적으로 안쓰러움이 묻어났다.  

전에는 회사에서 다 해줬지만, 이제는 혼자 PPT작업도 회사전반적인 회계작업도 다 혼자해야하는 전지윤씨. 그래도 희망을 버리지 않고 자신만의 사업을 꾸려나가는 모습을 응원하게 된다.

https://www.youtube.com/watch?v=_uejfx3f72s&feature=youtu.be

가장 의외의 근황을 보인 사람이 있다. 드마라, 영화에서 묵직한 연기를 보여줬던 연기파 배우 윤동환씨의 근황이다. 각종 드라마, 영화를 종횡무지 활동했던 그였지만 어느 순간 바람처럼 사라져 버렸다.

그런 그를 만날 수 있는 곳은 절... 근황올림픽이 만난 윤동환씨. 목소리에서 그 묵직함은 사라지고, 탁해져 있었다.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목소리가 변했다고 한다. 태국의 사찰과 산티아고 순례길을 다니며 자신을 다스리고, 지금은 한국의 어느 절에서 명상과 요가를 수행과 함께 수업중이다. 그의 마음이 하루빨리 건강해져서 다시 그를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https://www.youtube.com/watch?v=I2R_TkDo1kM&feature=youtu.be

가장 최근 콘텐츠로는 한국의 K-POP 걸그룹에 도전하려고 해 이슈는 되었지만, 아이돌로써 인정을 받지 못했던 일본의 AV배우 미카미 유아의 근황도 볼 수있다. 그녀의 한국도전이 원하는대로 이뤄지길 바란다.

갑자기 불현 듯, 어느 순간 사라진 스타의 근황이 궁금하다면, 근황올림픽의 문을 두드리면 될 것 같다. 근황올림픽에는 사고를 쳐서 대중들로부터 미움을 받는 유명인의 근황도 볼 수 있다.

내가 사랑했던 스타의 지금 근황이 궁금하지 않은가? 궁금한 스타가 있다면 댓글로 이 스타를 찾아달라고 요청해보라. 이들의 인터뷰는 조심스럽고 제작자들의 질문방법도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스타일이다. 그러니 안심하고 요청을 해도 될 것 같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